mark

Re: 어깨통증,근막통증증후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랑의손길 작성일15-07-16 12:13 조회3,255회 댓글0건

본문

> > > 치료받고싶은데 > 정형외과에서 도수치료를받앗으나 > 크게효과가없고 현재침치료를하나 > 왼쪽어깨가항상긴장되어있으며 저리듯아픕니다 > 목까지긴장되잇는듯하며 > > 통증유발점주사나 > 통증을 줄여주는 보톡스시술비용 > 알려주세요 > >

 

사랑의손길통증의학과입니다 

대부분의 경추통을 동반한 근막통은 경추상완통증으로 범위가 확대되고 이후 경흉추부로 범위가 넓어지는 양상의 통증분포를 보입니다. 거의 대부분의 증상을 호소하는 분들은 직업적인 자세와 생활의 불편으로 인해 통증이 유발되고 치료로 호전되는 반복적인 사이클을 만듭니다.

 

 가장 중요한 치료는 본인의 직업. 운동. 컴류터와 스마트폰의 사용, 보행습관, 즐겨입는 옷, 신발 , 유전적인 부분, 식습관, 등 일상생활의 변화를 찾아보는 것입니다. 내원하셔서 상담을 하다보면 문제가 무엇인지 찾아질겁니다.

두번째 중요한 치료는 운동입니다. 무턱대고하는 운동, 모두가 좋다고 하는 운동이 좋은건 절대아닙니다. 본인에 맞는 운동을 처방받고 유지해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주사치료나 도수치료, 모두가 반드시 필요한 것은 절대적으로 아닙니다.

통증유발점주사도 꼭 필요한 경우에만 시행하지만 본원에서는 거의 시술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환자의 입장에서 장기적으로 도움이 되질 않는 경우가 거의 대부분이며, 통증 완화 보톡스주사는 현행 비급여진료에 해당하지 않는 관계로 금액을 산정할 수 없고 산정하지도 않습니다. 꼭 필요한 경우에는 부가적으로 주사하기도하나 이경우 비용은 받지 않습니다.